티스토리 뷰
목차
독서실을 한달 정기적으로 돈을 주고 가기에는 부담 되시지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1인 독서실 책상을 사보았습니다. 몇일 전에 구입한 아주 따끈따끈한 후기 및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1.독서실 책상 배송 및 조립
화물로 배송이 오는데 무겁습니다. 아무래도 가구다 보니 그렇겠지요? 전동드릴로 조립하며 아래 하얀 책상이 완성됩니다. 너무 예쁜 1인 독서실 책상입니다. 사이즈는 3종류가 있는데 저는 사이즈를 1000짜리로 중간 사이즈를 했더니 노트북을 2대 나란히 놓아도 되는 사이즈랍니다. 참고하세요.
2. 집중하기 딱 알맞은 접이 주름 커튼
마지막 커튼까지 달아주면 진짜 완성됩니다. 의자에 앉아서 커튼을 치면 외부와 완전 차단! 아늑하고 집중하기 딱 알맞은 분위기랍니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커튼 길이가 길어요. 다른 업체 보다 훨씬 길어서 이 책상을 구입한 이유도 있답니다.
3. 1인용 책상 커튼 고정 꿀팁!
설치를 하고 커튼을 치다보면 커튼의 끝과 끝이 고정이 안 되어 있어서 틈이 보이거나 흐느적 거리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처럼 찍찍이를 이용하여 붙이니까 딱! 이더라구요.
4. 겨울에 이용 꿀팁!
책상 밑에 "온열 다리 히터" 를 놓고 이불을 위에 씌우면 너무 따뜻해요.
5. 단점
조립 할때 무거워서 혼자서는 힘든 것 같아요. 그리고 전동드릴이 있어야 조립이 훨씬 쉬워요. 저는 전동드릴로 하다가 배터리가 없어서 일반 드라이버로 하긴 했어요. 할 수는 있는데 힘이 든다는거!
6. 장점
구입 시 옵션으로 선택가능한 것이 많아요. 저는 스마트 패널만 추가 했는데 이것 말고도 많아요. 그리고 어디에 놓아도 어울리는 컬러! 화이트! 저는 거실에 놓았는데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고 공간도 많이 차지 않아요. 1인용 책상 구입이 예정이시라면 이 제품 싼 가격에 가져가세요.